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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81. 2023.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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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69. 2023.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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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또USA 이용약관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의 온라인 홈페이지에 방문하신 것을 환영합니다. 본 온라인 서비스 및 홈페이지는 법률에 의해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가 저작권과 상표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는 본 약관에 기재된 조건과 향후 그에 대한 수정조건(이하 "이용약관" 또는 "본 계약")에 따라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를 이용하는 것은 이용약관을 수락한다는 의미를 갖습니다. 만약 귀하가 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면 지금 사이트를 닫으시기 바라며, 계정을 설정하거나 회사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귀하가 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는 만 19세 이상의 성인이어야 하며, 그 이하의 미성년자의 경우에는 본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안됩니다. 또한 사용자국가의 법에 의하여 합법적인 연령의 사용자가 이용하여야 합니다.

제1조 (목적)
(1) 본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의 서비스 이용고객(이하 '회원'이라 칭함)이 (주)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의 서비스(이하 '회사')의 회원가입 및 복권 구매대행에 관련한 여러 제공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2) 회사는 회원가입 시 회원이 등록한 개인신상 명세, 가입 정보를 이용할 수 있는데 이는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를 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한 용어 정의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회원: 회사에서 운영하는 복권 관련 서비스 및 구매대행 사이트 이용자로서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받는 사람을 말합니다. 
(2) 아이디: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지정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이하 "ID"라 합니다).
(3)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받은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고유번호: 회원이 부여받은 ID기반으로 회원별 개별 추가 식별할 수 있는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제3조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1) 서비스 이용 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이메일 계정,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주민등록번호제외),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고 "확인"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3) 회사는 이메일ID와 비밀번호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하고 서비스 이용시에 회원 이메일ID와 비밀번호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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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제1항에 의해 복권 서비스의 이용을 신청한 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회사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 신청 내용에 허위, 고의 기재누락이 있는 경우 
- 연령이 만 19세 미만인 미성년자가 가입하였을 때. 단, 가입 후 만 19세 이상이 지난 후 행한 행위는 효력이 인정됩니다. 
- 본 약관에 의거하여 회원의 이용자격이 취소된 자 
- 회사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 이 약관 제3조에 기하여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한 전(前)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이동 통신기기로 실명 인증에 성공해야 하며 이동통신 이용 번호 변경 시 인증을 다시 받아야 합니다. 제3조 5항에 의해 규정에 따라 회원 자격이 정지된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제4조 (서비스의 이용)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회원이 구매를 원하는 복권의 종류와 수량, 필요한 경우 번호를 지정하여 구매를 요청합니다.
(2) 구매대행 복권은 그 특성상 취소, 교환, 또는 반환되지 아니합니다. 
(3) 구매대행 복권 당첨금 지급방법은 당첨금 일시불 지급 방법과 장기 분할 지급 방법 중 한가지를 회원이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는 구매 및 수령을 대행 서비스함에 따라서 일시불 지급을 원칙으로 하며 세부적인 내용은 사이트의 안내를 숙지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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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정전, 불가항력적인 사고상황, 기계적 장애나 파손, 판매점의 장애나 폐쇄, 영업정지 등으로 구매가 실패 또는 취소되는 경우 추첨시간 이전에 공지와 안내를 하고, 구매비용은 즉시 환불처리 되며 (6)항의 이유로 주문되지 않은 건에 관해서는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제5조 (수수료 및 제반비용)
(1) 회사는 1, 2등의 복권 당첨 확정시 세금 및 제반 비용을 제외한 이용자 실 수령금액의 10%를 회원으로부터 지급받으며, 사이트내 미국 복권 구매대행 신청 시 회원은 이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웹사이트 이용, 스캔본 업로드, 안내문자, 이메일, 구매복권에 대한 정보문자, 당첨금 청구대행에 대해 서비스를 유료로(구매대행 비용) 이용하게 되며 이것은 복권 구매 시 신청 고객이 선지불 하여야 합니다.
(3) 1등 또는 2등 고액 당첨의 경우에는 당첨금 수령 시 변호인, 현지법인직원 대동하에 당첨회원님이 직접 수령을 진행합니다. 이때 발생하는 변호사 선임비용 및 당첨금 수령에 필요한 제반 비용은 회사에서 처리가 되며, 회사에서는 구입 보관 당첨수령까지 최선을 다해 회원님의 당첨금 수령을 지원해 드립니다.

제6조 (서비스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천재지변, 전쟁•폭동•내란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전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사이트상에 공지 또는 회원에게 이메일, SMS발송 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인한 회원이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7조 (포인트 충전 및 기준환율)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와 구매대행 대금 지급을 위하여 신용카드 및 은행간 결제 또는 회사가 지정한 제3의 결제 방법을 통하여 회원의 포인트를 충전합니다. 
(2) 당첨 시 적용되는 환율은 거래은행(KEB하나은행)에서 제시하는 환율기준을 참고하여 회사가 별도로 지정합니다.
(3) 회사가 당첨금을 고객에게 송금할 때도 회사 지정환율에 따라 처리합니다.
(4) 충전된 포인트에는 이자가 발행하지 않습니다.

제8조 (포인트와 환급)
(1) 이미 적립하신 포인트는 언제든지 환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2) 회원을 탈퇴할 경우에 잔액 캐쉬는 언제든지 포인트 반환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무상으로 지급된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3) 포인트 반환을 요청하실 경우 회원님 본인 명의의 온라인 계좌를 지정하여 주셔야 하며, 환급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주말, 공휴일 제외)에 지정하신 계좌로 송금하여 드립니다. 입금계좌가 상이하거나 회원의 계좌가 아닐 경우에는 환급이 제한됩니다
(4) 신용카드 포인트 충전 시에는 불법적인 자금유통을 막기 위해 어떤 경우에도 회원 본인 신용카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포인트 충전 후 환급요청시 카드취소로만 환급 가능합니다. 만약 구매대행이(상품구매) 이루어진 후 카드 취소 시 해당 구매된 금액을 제외하고 나머지 금액만 취소처리 됩니다.
(5) 포인트 충전, 기타 활동 등에 따라 주어진 무료충전 포인트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6) 포인트반환에 따른 이체수수료는 회원이 부담합니다.
(7) 이미 구매하신 복권은 교환과 취소, 반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제9조 (당첨금 지급 규정)
(1) 복권의 당첨금액과 세액 공제는 해당 국가 복권국의 복권 규정에 의거하여 적용을 받습니다. 
(2) 당첨금이 US$600 미만인 경우에는 회원의 포인트에 자동 충전됩니다.
(3) 세금이 부과되는 US$600 이상의 당첨금의 경우에는 세금(미국 연방정부세금 30%)을 제외한 금액을 포인트로 적립하게 됩니다. 이 때 한국영업시간 시준으로 최소 24시간에서 최대 8주 정도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 구매와 동시에 실물복권의 소유권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1등과 2등 당첨의 경우 복권국 복권법, 캘리포니아 주법에 따라 회사 책임자가 변호사를 대동하여 당첨금 수령 절차를 진행하고 해당 당첨금 처리는 국내 지사에서 회원님과 논의 후 자세하게 진행됩니다.
(6) 당첨자는 등록한 회원이름과 신상정보가 동일하여야 하며, 회원명의나 결제정보가 틀린 경우 이에 대한 정확한 증빙 또는 ID자료를 제출하지 못하면 당첨금지급은 거절될 수 있습니다.

제10조 (복권 보관)
(1) 복권 구매대행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한 실물복권은 당첨결과 발표 시 또는 당첨금 수령시까지 미국 현지 구매대행사가 보관합니다. 
(2) 각 복권은 당회차를 기준으로 실물 티켓은 2주, 티켓 스캔본은 2개월간 보관합니다. 
(3) 회사는 1등 고액 당첨자가 나오는 경우 그때부터 당첨금을 안전하게 수령할 때까지 일어나는 다양한 위험을 예보하고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 이를 담보하기 위하여 미국 주거래 은행 금고에 보관합니다.
(4) 낙첨티켓 실물은 미국 현지에서 보관하며, 그 기간은 구입 후 2주입니다. 이후 보관기간이 종료된 티켓은 폐기됩니다.


제11조 (복권 구매)
(1) 회사는 회원이 요청한 번호를 그대로 구매하며, 검토할 의무를 갖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의 실수로 의도하지 않은 번호를 선택하여 구매한 것에 대해 회사는 책임이 없습니다.
(2) 복권구매대행 신청은 회사에서 공지하는 시간 전까지 완료해야 하며, 마감 시간 이후에 신청한 복권은 다음 회차로 넘어가게 됩니다.
(3) 프린팅과 시스템오류에 의해 회원이 요청한 번호대로 구매가 되지 않은 경우 회사는 고의성이 없는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항상 주문완료후 주문번호를 확인하여야 하며 잘못 구매된 경우 재구매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재구매요청시 회사는 이를 신속히 처리하여야 하며 정상처리 복권 그리고 잘못 구매된 복권 2가지 모두 회원의 소유로 하며, 공식 복권판매점의 판매가 마감되어 재구매가 불가능한 경우 기존 주문건은 환불조치를 하고 잘못 구매된 복권은 회원의 소유로 합니다.

제12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1) 회원이 회원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회원 본인이 회원 탈퇴를 회사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 요청을 받으면 즉시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제14조 2항과 제17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회사는 회원의 회원 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정지 및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발생한 손실에 대해 회원이 책임을 집니다. 
(3)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회사에서 회원의 모든 행위를 무효, 정지시키고 회원의 자격을 즉시 박탈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관계기관에 바로 신고 접수합니다. 
타인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단, 일정 기한 내에 카드 소지자로부터 불법카드 사용에 대한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합법적인 카드 사용으로 간주합니다.
불법 카드를 사용할 경우. 
신용카드 입력 시 반복하여 실패함으로써 회사에서 신용카드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ID와 비밀번호의 연속적인 시도 및 실패의 반복으로 아이디 해킹으로 판단되는 경우. (본 회사에서는 사기에 대한 피해를 최대한 막기 위하여 사용자의 ID와 IP 주소를 체크하고 있습니다. 감시 차원이 아니라 피해 방지용입니다).
(4) 탈퇴한 회원이 재 등록할 시 새로운 회원으로 처리합니다. 단, 동일한 정보로 가입했을 경우에는 기존의 거래내역이나 자료가 중복되어 보일 수 있으며, 보안관계상 똑같은 이메일ID로 재가입은 허용이 안됩니다. 
(5) 회사가 회원의 이용을 제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메일, 서면 또는 전화 등의 방법에 의하여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6) 회원의 미추첨 복권이 있을 경우는 추첨이 완료된 후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만약 탈퇴하시면 구매한 복권에 대한 권리도 즉시 소멸됩니다.
(7) 회원 탈퇴전에 포인트를 환급신청 또는 1:1문의를 통하여 환급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포인트환급을 하지 않고 탈퇴하는 경우에 자동으로 포인트소멸이 되고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8) 회원가입 후 6개월 동안 포인트 충전과 구매기록 등 활동이 없을 경우, 마지막 구매 후 휴면기간이 1년이 지난 회원 등은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등록된 이메일 등으로 사전통지를 하며 사이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새롭게 회원가입을 하여야 합니다.
(9) 해외복권 주문이 법적으로 허용되지 않는 지역의 고객은 주문을 금지합니다. 해당 지역의 관련법을 참고바랍니다.

제13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회원 본인의 허락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됩니다. 다만, 미국내의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4) 회원의 당첨 공지를 외부 언론에 공개하기 위해서는 개인의 프라이버시(사진, 신상정보) 내용은 비공개로 하고 당첨자의 허락을 사전에 구합니다. 
(5) 회사는 세금 공제가 필요한 $600 이상의 당첨금에 한하여 회원에게 SMS, 이메일 혹은 다른 방법으로 통보를 합니다. 또한 회원은 사이트 내에서 당첨유무를 확인 가능합니다.
(6) 회사는 회원에게 당첨금을 안전하고 신속하게 전달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14조 (‘회원’의 의무)
(1) 회원가입은 만 19세 이상(회원이 속한 국적법에 의해 성인)이어야 하고, 가입시에 개인정보는 충실히 기재를 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다른 회원 ID와 비밀번호, 주민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 또는 유포하는 행위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초상권, 기타 지적재산권에 대하여 침해하는 행위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광고, 화상, 음성 기타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게시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유포하는 행위 
회사의 운영진, 관리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회원 아이디를 타인에게 양도, 매매하는 행위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약용하는 행위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내외부에서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
다른 회원을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기타 법령이나 규칙에 위반되는 경우
(3) 회원 이메일ID와 비밀번호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이메일ID와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이메일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자신의 이메일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은 본인의 주소와 연락처 등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 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에 가입하는 것은 서비스와 관련된 필요한 광고나 정보 등 단문 문자 메시지(SMS), 이메일(E-mail), 서신 등을 수신하는 데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추후 본인의 의사에 따라 정보변경 코너를 통하여 이메일 수신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사의 권리)
(1) 회원 가입시 회원의 개인정보가 거짓 또는 무단도용으로 기재된 경우나 복권의 추첨 발표 후 최종 마감 1일전까지 회원 본인 확인이 안될 경우는 당첨금 지불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당첨 후 언제라도 당첨자는 본인임을 증빙하여야 합니다. 
(2) 구매가 이루어진 복권은 신청취소가 불가합니다. 구매가 완료되지 않은 복권은 당첨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 수수료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4) 회사는 필요시 사이트의 서비스 정책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를 사이트에 고지하여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에게 이벤트 진행 시 개인정보보호방침에 위반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회원의 전화, SMS, 이메일 등 회원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는 회원에게는 연락 또는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6조 (이의 신청)
(1) 회원은 복권 구입이나 서비스에 대하여 의문이 발생할 경우 언제든지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이의 신청에 대해서 즉시 처리하며, 만일 그러하지 못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를 통보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의 이의에 대하여 과오가 발견되는 경우 즉시 시정하고 합당한 절차를 통하여 보상합니다. 
(5)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17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에 있어서 회사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치 못할 경우 회원의 청구에 대하여 손해 보상 책임이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고의적인 해킹, 업무 방해, 업무 지연 등의 사유로 손해가 발생하면 회원에게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제18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회사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하게 서비스를 일시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회원이 회원ID, 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미국 기간통신 사업자의 서비스중단 등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2)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재판 및 준거법)
(1) 회사와 회원간 발생한 전자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미국법과 국내법을 동시 적용합니다.

제20조 (효력)
(1) 이 약관은 본 서비스를 통하여 게시하거나 게시판,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써 즉시 고객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21조 (기타조항)
(1)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이 발생한 경우 사이트 고객센터에 1:1문의를 남기시거나 전화(1522-0574)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문의시간: 월~금 10:00~17:00 (주말 및 법정 공휴일 휴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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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칙
본 정책은 2020년 2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로또USA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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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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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집목적과 사용범위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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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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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의 제공 및 위탁
㈜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는 원칙적으로 이용자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개인정보의 파기
㈜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시 지체 없이 파기하고 있습니다.
단, 이용자에게 개인정보 보관기간에 대해 별도의 동의를 얻은 경우, 또는 법령에서 일정 기간 정보보관 의무를 부과하는 경우에는 해당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전자금융거래법, 통신비밀보호법 등 법령에서 일정기간 정보의 보관을 규정하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는 이 기간 동안 법령의 규정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본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는 절대 이용하지 않습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보관
•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에 관한 기록: 5년 보관
•    특정 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    금융거래정보: 5년 보관
•    통신비밀보호법
•    로그인 기록: 3개월

개인정보보호 시스템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 고객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링크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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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정보’에서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원탈퇴’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 자격이 상실되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안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홍성군
【 고객센터 】1522-0574
-    E-mail : lottousa101@gmail.com
-    1:1문의 게시판

부칙
본 정책은 2020년 2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로또USA 전자금융거래 이용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로또유에스에이컴퍼니(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를 이용자가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 사이의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정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금융거래'라 함은 회사가 전자적 장치를 통하여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 및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이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라고 합니다)를 제공하고, 이용자가 회사의 종사자와 직접 대면하거나 의사소통을 하지 아니하고 자동화된 방식으로 이를 이용하는 거래를 말합니다.
(2)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라 함은 전자적 방법으로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지급결제정보를 송신하거나 수신하는 것 또는 그 대가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결제대금예치서비스'라 함은 이용자가 재화의 구입 또는 용역의 이용에 있어서 그 대가(이하 '결제대금'이라 한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합니다)을 공급받기 전에 미리 지급하는 경우, 회사가 이용자의 물품수령 또는 서비스 이용 확인 시점까지 결제대금을 예치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이용자'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접근매체'라 함은 전자금융거래에 있어서 거래지시를 하거나 이용자 및 거래내용의 진실성과 정확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사용되는 수단 또는 정보로서 전자식 카드 및 이에 준하는 전자적 정보(신용카드번호를 포함한다), 인증서, 회사에 등록된 이용자번호, 이용자의 생체정보, 이상의 수단이나 정보를 사용하는데 필요한 비밀번호 등을 말합니다.
(6)    '거래지시'라 함은 이용자가 본 약관에 의하여 체결되는 전자금융거래계약에 따라 회사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의 처리를 지시하는 것을 말합니다.
(7)    '오류'라 함은 이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전자금융거래가 전자금융거래계약 또는 이용자의 거래지시에 따라 이행되지 아니한 경우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1)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하기 전에 이 약관을 게시하고 이용자가 이 약관의 중요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 전자문서의 전송방식에 의하여 본 약관의 사본을 이용자에게 교부합니다.
(3)    회사가 약관을 변경하는 때에는 그 시행일 1월 전에 변경되는 약관을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 초기화면 및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이용자에게 공지합니다.
(4)    회사는 제3항의 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따라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공지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해지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동의한 것으로 본다."라는 내용을 통지합니다.

제4조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의 종류)
회사가 제공하는 전자지급결제대행서비스는 지급결제수단에 따라 다음과 같이 구별됩니다.
(1)    신용카드결제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신용카드인 경우로서, 회사가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신용카드 지불정보를 송, 수신하고 결제대금의 정산을 대행하거나 매개하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계좌이체 대행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금융기관에 등록한 자신의 계좌에서 출금하여 원하는 계좌로 이체할 수 있는 실시간 송금 서비스를 말합니다.
(3)    가상계좌서비스: 이용자가 결제대금을 현금으로 결제하고자 경우 회사의 전자결제시스템을 통하여 자동으로 이용자만의 고유한 일회용 계좌의 발급을 통하여 결제대금의 지급이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4)    출금 이체서비스 : 이용자가 결제대금의 지급을 위하여 제공한 지급결제수단이 계좌 간편결제인 경우로서, 정보를 매번 입력할 필요 없이 관련 정보의 한번 등록만으로 상품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를 말합니다. 단, 출금이체 신청 시 회사가 정하는 이용자의 본인확인 절차가 반드시 필요하며, 회사의 인증 및 승낙이 있어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서 지급결제수단의 종류에 따라 '휴대폰 결제대행서비스', '상품권결제대행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제5조 (결제대금예치서비스의 내용)
(1)    이용자(이용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는 재화 등을 공급받을 자를 포함합니다. 이하 본 조에서 같습니다)는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공급받은 사실을 통보 받은 후 회사와 통신판매업자간 사이에서 정한 기일 내에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영업일이 지나도록 정당한 사유의 제시 없이 그 공급받은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없이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통신판매업자에게 결제대금을 지급하기 전에 이용자에게 결제대금을 환급 받을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결제대금을 소비자에게 환급합니다.
(5)    회사는 이용자와의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과 관련된 구체적인 권리, 의무를 정하기 위하여 본 약관과는 별도로 결제대금예치서비스 이용약관을 제정할 수 있습니다.

제6조 (이용시간)
(1)    회사는 이용자에게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따라 달리 정할 수 있습니다. 출금이체 서비스는 은행사의 사정에 따라 “00:30~ 23:30” 까지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기타 기술상의 필요나 금융기관 기타 결제수단 발행업자의 사정에 의하여 서비스 중단이 불가피한 경우, 서비스 중단 3일 전까지 게시 가능한 전자적 수단을 통하여 서비스 중단 사실을 게시한 후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시스템 장애복구, 긴급한 프로그램 보수, 외부요인 등 불가피한 경우에는 사전 게시 없이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제7조 (접근매체의 선정과 사용 및 관리)
(1)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제공 시 접근매체를 선정하여 이용자의 신원, 권한 및 거래지시의 내용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대여하거나 사용을 위임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 목적으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3)    이용자는 자신의 접근매체를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하여서는 안 되며, 접근매체의 도용이나 위조 또는 변조를 방지하기 위하여 충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4)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접근매체의 분실이나 도난 등의 통지를 받은 때에는 그 때부터 제3자가 그 접근매체를 사용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8조 (거래내용의 확인)
(1)    회사는 이용자와 미리 약정한 전자적 방법을 통하여 이용자의 거래내용(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을 포함합니다)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며,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2주 이내에 모사전송 등의 방법으로 거래내용에 관한 서면을 교부합니다.
(2)    회사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거래내용 중 거래계좌의 명칭 또는 번호, 거래의 종류 및 금액, 거래상대방을 나타내는 정보, 거래일자, 전자적 장치의 종류 및 전자적 장치를 식별할 수 있는 정보와 해당 전자금융거래와 관련한 전자적 장치의 접속기록은 5년간, 건당 거래금액이 1만원 이하인 소액 전자금융거래에 관한 기록, 전자지급수단 이용 시 거래승인에 관한 기록, 이용자의 오류정정 요구사실 및 처리결과에 관한 사항은 1년간의 기간을 대상으로 하되, 회사가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제공의 대가로 수취한 수수료에 관한 사항은 제공하는 거래내용에서 제외됩니다.

제9조 (오류의 정정 등)
(1)    이용자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오류가 있음을 안 때에는 회사에 대하여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오류의 정정요구를 받은 때에는 이를 즉시 조사하여 처리한 후 정정요구를 받은 날부터 2주 이내에 그 결과를 이용자에게 알려 드립니다.

제10조 (회사의 책임)
(1)    회사는 접근매체의 위조나 변조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제7조 제2항에 위반하거나 제3자가 권한 없이 이용자의 접근매체를 이용하여 전자금융거래를 할 수 있음을 알았거나 알 수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이용자가 자신의 접근매체를 누설 또는 노출하거나 방치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계약체결 또는 거래지시의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과정에서 발생한 사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그 손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그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보안절차를 수립하고 이를 철저히 준수하는 등 합리적으로 요구되는 충분한 주의의무를 다한 경우 그 책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자가 부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제11조 (전자지급거래계약의 효력)
(1)    회사는 이용자의 거래지시가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경우 그 지급절차를 대행하며,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내용을 전송하여 지급이 이루어지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에 따라 지급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수령한 자금을 이용자에게 반환하여야 합니다.

제12조 (거래지시의 철회)
(1)    이용자는 전자지급거래에 관한 거래지시의 경우 지급의 효력이 발생하기 전까지 거래지시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전항의 지급의 효력이 발생 시점이란 (i) 전자자금이체의 경우에는 거래 지시된 금액의 정보에 대하여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계좌 원장에 입금기록이 끝난 때 (ii) 그 밖의 전자지급수단으로 지급하는 경우에는 거래 지시된 금액의 정보가 수취인의 계좌가 개설되어 있는 금융기관의 전자적 장치에 입력이 끝난 때를 말합니다.
(3)    이용자는 지급의 효력이 발생한 경우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상 청약의 철회의 방법 또는 본 약관 제5조에서 정한 바에 따라 결제대금을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제13조 (전자지급결제대행 서비스 이용 기록의 생성 및 보존)
(1)    회사는 이용자가 전자금융거래의 내용을 추적, 검색하거나 그 내용에 오류가 발생한 경우에 이를 확인하거나 정정할 수 있는 기록을 생성하여 보존합니다.
(2)    전항의 규정에 따라 회사가 보존하여야 하는 기록의 종류 및 보존방법은 제8조 제2항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14조 (전자금융거래정보의 제공금지)
(1)    회사는 전자금융거래 서비스를 제공함에 있어서 취득한 이용자의 인적 사항, 이용자의 계좌, 접근매체 및 전자금융거래의 내용과 실적에 관한 정보 또는 자료를 이용자의 동의를 얻지 아니하고 제3자에게 제공, 누설하거나 업무상 목적 외에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제15조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1)    이용자는 다음의 분쟁처리 책임자 및 담당자에 대하여 전자금융거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의견 및 불만의 제기, 손해배상의 청구 등의 분쟁처리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회사에 대하여 분쟁처리를 신청한 경우에는 회사는 15일 이내에 이에 대한 조사 또는 처리 결과를 이용자에게 안내합니다.
(3)    이용자는 '금융위원회의 설치 등에 관한 법률' 제51조의 규정에 따른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나 '소비자기본법' 제33조 제1항의 규정에 따른 소비자보호원에 회사의 전자금융거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한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6조 (회사의 안정성 확보 의무)
(1)    회사는 전자금융거래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전자금융거래의 종류별로 전자적 전송이나 처리를 위한 인력, 시설, 전자적 장치 등의 국제적 기준을 준수합니다.

제17조 (약관 외 준칙 및 관할)
(1)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일반 상 관례에 따릅니다.

부칙
본 정책은 2020년 2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